언론홍보/보도자료

제목 : 부산 병원 마케팅 전문 기업 ㈜메디온, “온라인마케팅 시장 선도할 것”(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작성일
2017.12.07
작성자
베타뉴스

오늘날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전은 ‘정보 홍수 시대’의 발판이 되었고, 그 시대를 맞이한 마케팅 시장 역시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이러한 과열된 경쟁구도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차별성’이 있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이 가운데, 병원 전문 마케팅 기업 ㈜메디온은 까다로운 광고 분야로 손꼽히는 병원에 최적화 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며 차별화된 병원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의료마케팅은 일반 분야와는 다르게 진료과목에 따라 마케팅 진행 방향이나 고객의 니즈가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전략이 수립되어야 하며, 복잡한 의료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효율적이고 안전한 광고진행이 가능하다. 부산 병원 마케팅 전문 기업 ㈜메디온은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트렌드에 발맞춰 크리에이티브한 마케팅 컨텐츠 개발과 의사 출신 의료 자문가(㈜메디온 한성현 대표)의 전문성 있는 컨설팅으로 의료법을 준수하면서도 긍정적인 병원 이미지 구축을 통해 고객의 머릿속에 깊게 각인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획부터 디자인, 미디어 제작, 검색광고, 병원 인테리어까지 탄탄한 내부 인프라로 인한 ONE-STOP 서비스 제공과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메디온 한성현 대표는 “병원도 브랜딩이 필요한 시대이고, 무분별하고 단순한 반복 노출이 아닌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는 컨셉 기획을 시작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다양한 매체를 통한 효율적인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부산을 넘어 경남지역을 비롯해 수도권 지역까지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나아가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지역까지 진출하여 마케팅의 선두그룹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777594.html

 

47d595c3239116e411721e494313f3fe_1514356448_2102.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